안산시체육회, 학교운동부 훈련용품 지원
안산시체육회, 학교운동부 훈련용품 지원
  • 최은경 기자
  • 승인 2020.11.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유망선수 발굴·육성을 위한 훈련용품 전달
안산시체육회, 학교운동부 훈련용품 지원
안산시체육회, 학교운동부 훈련용품 지원

 

안산시체육회(회장 배정완)은 지난 11월 10일 선부중학교에서 스포츠 유망선수 발굴·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역도 종목 엘리트 선수들을 위한 훈련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훈련용품 전달식에는 안산시체육회(사무국장 이재천), 선부중학교(교장 최은숙, 예체능교육 부장 박수빈, 역도부감독 김태민, 역도부지도자 조성현)등 15 명의 코치, 학생선수들이 참여하였으며, 총 1,000만원 상당의 훈련용품을 지원하였다

이번 전달식은 재능있는 스포츠 유망선수들에게 체계적인 지원을 통하여 전국소년체전 및 각종 전국대회에 우수한 성적입상, 청소년 국가대표로 양성하여 엘리트 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한 자리였다.

안산시체육회 이재천 사무국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대회 취소 및 연기 기간에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땀과 노력을 쏟으며 훈련하고 있는 학생선수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앞으로도 선수들이 훈련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선부중학교 최은숙 교장은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학생선수들에게 따듯한 격려와 지원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둬 안산시를 빛내는 역도 선수들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