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후원으로 안산동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전달

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행정복지센터는 LG이노텍 후원 및 안산동 새마을회 주최로 안산동 직능단체회원 50여명이 모여 겨울맞이 김장김치를 담가 안산동 소외계층에 나누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개최한 행사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관내 경로당과 지역아동센터 및 소외계층을 위로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안산동 새마을회 등 직능단체원들이 정성스런 손길로 25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가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LG이노텍은 2015년부터 매년 회사 차원에서뿐만 아니라 전 직원들까지 함께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월 1회 독거노인 말벗봉사, 추석맞이 송편나눔, 김장김치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을 펼치고 있고, 올해는 코로나로 말벗봉사는 진행하지 못했지만 안산동 관내 경로당에 어르신들을 위한 발마사지기 20대를 기탁한 바 있다.
도원중 안산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후원을 하는 LG이노텍에 감사드리며, 추운 겨울이 오기 전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여러 사람의 마음이 한뜻으로 모여, 정성껏 준비한 김장김치를 준비하는 뜻깊은 행사를 통해 관내 어르신들과 소외된 이웃이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